WBC 야구대표팀 음주 논란 호주 일본전 전날 룸살롱서 밤새 술마셔 매일경제

Wbc 야구대표팀 음주 논란 호주 일본전 전날 룸살롱서 밤새 술마셔 매일경제

Wbc 야구대표팀 음주 논란 호주 일본전 전날 룸살롱서 밤새 술마셔 매일경제

Blog Article


여성 종업원과의 합석이나 대화가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KBO는 음주 당사자로 지목된 특정 선수가 포함된 3구단에 경위서를 요청해 사실 파악에 나섰다. 협회의 발표에 따르면 선수들은 음주 사실은 시인했지만 그 시점과 장소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경기 전날은 아니었고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였다고 설명했다. 이들의 음주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이 명확한 것은 아니지만 한국야구위원회 규약 제151조 품위손상행위 중 ‘SNS를 통한 명예훼손 등 반사회적 행위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경우’라는 조항이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경기연합신문


이재명 민주당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상황실장인 진성준 의원은 24일 충북 충주 유세현장에서 윤 후보의 어퍼컷 퍼포먼스를 “검사들이 룸살롱 가서 술 먹고 노래 부르다가 점수가 잘 나오면 하는 것”이라며 원색적으로 비난했다. 20대 대선을 13일 남겨두고 여야가 때아닌 ‘룸살롱 설전’으로 격돌했다.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어퍼컷 퍼포먼스’를 “검사들의 룸살롱 행태”로 직격하고 나서자 국민의힘이 “룸살롱은 민주당 586의 주특기”라고 맞받아치면서다. 상대방을 향한 격한 네거티브성 말들이 오가면서 ‘비호감 대선’만 가중시키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일단, 선수들은 경위서에서 호주전(3월 9일)의 전날과 일본전(3월 10일)의 전날이 아닌 이동일인 3월 7일과 일본전이 끝난 직후인 3월 10일 술집을 방문해서 술을 마셨다고 진술했다. 하지만 최초 보도한 매체에서는 호주전 하루 전날, 그리고 일본전 하루 전날, 일본전이 끝난 직후까지 3일 연속으로 술을 마셨다고 밝힌 바 있다. 기회가 좋은 투자는 일반적으로 아무에게나 주어지지 않기 때문이다”며 “조건이 좋으면 대부분 화류계 큰 손이나 이들과 일로 얽혀 있는 힘과 권세 좋은 사람들에게 먼저 제안이 간다. 그들이 대부분 큰돈을 움직이며 투자기회를 꿰차고 있어 실상 좋은 투자 기회를 만나긴 쉽지 않다”고 말했다. 업계에선 유흥업 재테크는 지금이 최적기라는 말이 나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두고 있진 않다. 그러나 대표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규약을 통해 징계를 내릴 수 있다. KBO 관계자는 "진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관계가 드러나면 추후 조치가 내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룸살롱은 VIP회원들을 대상으로 영업했는데,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입구의 CCTV를 통해 신원확인을 거쳐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주점 사장은 평소 VIP중 연예인과 재벌가가 있다고 이야기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구독이 추가 되었습니다.구독이 취소 되었습니다.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3월 9일 호주를 상대로 7-8로 패배하고, 10일 일본을 상대로 4-13으로 대패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 각각 7-4, 22-2로 대승했지만, B조 3위로 8강 진출에 실패했다. 매체는 "A구단의 간판 선발 투수 B씨는 C구단의 우완 투수 D씨를 데리고 3월 8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6시까지 술을 마셨고 10일 밤에도 해당 룸살롱을 찾아 다음 날 새벽까지 마셨다"고 전했다.


직업상 날마다 술을 마셔야 하는 호스티스들은 가격도 높고 도수가 낮아 빨리 소비할 수 있는 와인이나 샴페인을 선호하는 이들도 많다고. 오피가니 공식홈페이지 오피가니 opgani 공식홈페이지 링크 주소입니다. 오피가니는 전국 오피 정보 커뮤니티 사이트 오피가니으로 오세요. 코로나19 현상황도 11월 초 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으로 가게들이 오픈을 분주히 ...


또 룸살롱 전문 경영인들에겐 경영학적인 지식도 필수조건이다. 서비스업의 특성상 회계뿐 아니라 시장성향과 고객들의 심리를 꿰뚫고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전문 경영인들의 연봉은 적게는 수억에서 수십 억 원대에 이른다. 그는 또 “강남의 모 안마시술소만 해도 한 건설관련회사의 현금융통창구라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다.


시작하기 전에 하면 또 말이 나올 수 있다”라고 구설수에 오를 일 자체를 만들지 않는 게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관련 내용을 처음으로 알린 유튜버는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고급 룸살롱으로 장소를 특정했다. 하지만 정철원은 "대회 기간 술자리를 가진 것에 대해 진심으로 잘못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도 "결코 (술자리에) 여자가 있지 않았다. 서빙하는 분과 가게 사장님만 여자였다"고 부연했다.


한국은 호주에게 7-8, 일본에게 4-13으로 완패했고 국제적인 조롱거리가 되었습니다. 해당 사건은 2023년 5월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와 뉴데일리의 단독 보도에서 이강철호의 세 명의 선수들이 WBC 2023 대회 기간 동안 유흥주점에 출입하고 술자리를 가진 것이 보도되어 논란이 된 사건입니다. 지자체 관계자들은 “단속도 강하게 하고 있지만, 신속히 청소하거나 번호를 무력화해 영업 효과를 없애는 게 불법 영업을 막는 데 효과적”이라고 입을 모았다. 마포구청은 단속 현장에서 붙잡은 불법 전단지 배포자 약 10명을 옥외광고물법 위반으로 지난 6일 경찰에 고발했다. 강남구청 관계자는 “현재 통신사 협조를 구해 불법 전단지 번호 명의자 4명에 대해 신상을 파악한 상태로, 이달 안에 처분할 것”이라고 했다.


은밀한 접대는 밀실이 필요하고 보안과 방음이 잘 된 밀실을 룸살롱이 제공한다. 룸살롱의 가장 큰 장점은 그런 밀실을 음습하지 않게 화려하고 우아하게 꾸몄다는 점이다.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go here

Report this page